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stl
- 아두이노 컴파일러
- directx
- 라인트레이서
- Array
- 수광 소자
- WinAPI
- html
- 운영체제
- set
- 컴퓨터 그래픽스
- Deque
- 통계학
- priority_queue
- Stack
- 아두이노 소스
- vector
- queue
- 자료구조
- Visual Micro
- arduino compiler
- 시스템프로그래밍
- c++
- map
- 아두이노
- C언어
- Algorithm
- LineTracer
- Arduino
- list
Archives
- Today
- Total
Kim's Programming
DirectX SDK(Software Development Kit)설치 본문
DirectX를 이용하는 프로그래밍을 하기 위해서는 DirectX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설치하여야합니다. DirectX SDK의 최신버전은 Microsoft사이트에서 받으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기
파일을 받으면 다음과 같은 파일이 받아집니다.
실행을 시키면 다음의 창이 뜨게 됩니다.
다음을 눌러줍니다.
사용 조약에 동의를 해주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DirectX SDK 환경개선에 참여할 것인지를 정한다음 다음을 눌러줍니다.
DirectX SDK를 설치할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다음을 누르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끝났으면 링커 설정을 해 줍니다.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입력에 추가 종속성의 편집을 눌러줍니다.
다음에 dxgi.lib, d3d11.lib, d3dx11.lib, d3dx10.lib 를 추가해주면 사용 준비는 끝이납니다.
'Programming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렉트SDK 예제]DirectX Tutorial4 - Lighting (0) | 2016.04.15 |
---|---|
[다이렉트SDK 예제]DirectX Tutorial3 - Matrices (0) | 2016.04.15 |
[다이렉트SDK 예제]DirectX Tutorial2 - Vertices (0) | 2016.04.15 |
[다이렉트SDK 예제]DirectX Tutorial1 - CreateDevice (0) | 2016.04.14 |
다이렉트 X 예제 알아보기 - DirectX Sample Browser (0) | 2016.04.14 |